난 리즈 홈이 진짜 이쁜데 릴펌 아스날 넷마블토토가입코드 어웨이가 이쁜거같은데 암유파더 웨햄 이쁘넹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슈어맨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넷마블토토가입코드 

 

첼시 씹

얘네 올해 돈벌기 싫나보네

역시 아디다스가 예뻐

계예는 누가 팼냐

그리고 생각보다 맹구 홈 에웨이 써즈 나쁘지않은데? 선수들이 입은거라 그런가?

로이스 

트와이르 장애인축구단선수분입니다

디재인문져라 

짱깨년들 침투해서 이쁜 유니폼 다 망치네 뒤져걍짱개년들

아스널 첼시 에버튼 시티 토트넘

드림하이 

레스터 써드하고 어웨이 바꼈는데?

후릐 

리즈 경기 기대된당

리즈 이쁘네 레스터 킹파워 스폰 이쁘네 울브스는 스폰만 바꼈으면 이쁠듯

공홈 가리 메델 햄스트링 부상 동영상 

포텐 디애슬래틱 피카요 토모리 에버튼 임대 근접

에버튼과 첼시의 회담은 천천히 진행중이었지만 에버튼의 주전 센터백 메이슨 홀게이트가 프리시즌에 부상을 당하면서 급물살을 탔다

잘커와라

에버튼 잘하네

 유망주 브란스웨이트도 잠재력 보여줬던것같은데

 수비가 다 못하니까

 코로나 후에는 괜찮았고

 피파충이네

에버튼종신이워비 홀게이트 개월 부상

토모리 무럭무럭 자라라

그냥 토모리 에버튼 주세요 임대말고

에버튼종신이워비 주마도 이번시즌은 아니여도 센터백보강하면 결국 나가긴할듯

 첼시에서 제일 잘하지 않나요?

에버튼종신이워비 첼시에서 젤 낫긴한데

 에버튼에서 최대 억까지는 지를듯

이적시장 거품꼈을때 마이클킨이 억이었으니

 아마 티실이랑 하면 훨씬 잘할 수도 있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업체


동영상


최근글